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 ♡ 사랑해

평택 우리끼리 키즈카페 - 프라이빗 대관 후기

by 파닭파닭 2022. 7. 15.
728x90

평택 우리끼리 키즈카페 아쿠아마을 - 프라이빗 대관 후기

어린이집 아이들이 단체로 수족구에 걸려서 고생하는 바람에 지난번에 예약했다가 취소했는데, 빈자리가 생긴 거 보고 냉큼 예약해서 온 소사벌 배다리 저수지 근처에 있는 우리끼리 대관 전용 키즈카페.

인스타에서도 몇번 보고, 지인들도 벌써 갔다 와서 괜찮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시간 예약을 하고 가야 하다 보니 이제야 왔다. 

최근에 하원하면 찜통같은 더위에 숨이 막힐 거 같아서 야외에선 절대 놀 수가 없다 ㅠ.ㅠ 

조금 일찍 얼집 하원하고, 빗길을 달려서 온 키카.... 재밌게 잘 놀다 가자 +_+//

 

 

 

무인카페라서 예약하고 받은 비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오~ 괜찮은데! 다들 들어와서 생각보다 크다고 좋아했다. 뒤쪽이 거울로 되어 있어서 더 넓게 보인다. 

무인매장

사진 찍어서 계좌번호로 입금하면 된다. 

우리끼리_주방놀이
주방놀이

인덕션에 나름 불 들어오는 제품! 

우리끼리_원목장난감
원목장난감

생일케이크도 있고, 피자도 있고, 바베큐 그릴도 있네~

우리끼리_자석블럭
블럭 장난감

조금 더 큰 아이들용인 블럭 장난감

근데 저 두더지잡기 같이 생긴 건 불이 반짝반짝 들어오고 망치로 때리는 거 같은데, 어떻게 써야 하는지 모르겠다;;

직업체험조끼

문어를 유심히 살펴보는 로운이.

상어 꺼내달라고 하는데, 콕 찝어서 파란 상어였다. ㅋㅋㅋ 

상어 잡아주니까 다들 한번씩 돌아가면서 들고 다닌다. 상어가 좋아? 

생일 케이크 ㅋㅋㅋ

저것만 보면 부들부들하는 로운맘ㅋㅋㅋㅋ 매일 케이크 사달라고 해서 스트뤠쑤~~!!! 

경찰복! 

옷 입고 단체 사진 한번 찍는데 사진 찍기 힘들다.ㅋㅋㅋ 젤리 먹고 사진 찍자~~ 

 

 

 

르블루 피자

간단히 먹은 피자! 바로 옆 건물에 피자집이 있어서 좋았다. 뭐가 매운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애는 쪼끔 맵다고 하면서 계속 먹었다. 다른 애들은 노느라고 안 먹어 ㅋㅋㅋㅋ 역시 먹성 좋은 우리 딸 +_+// 뭘 더 시킬까 고민했는데, 피자 한판으로 끝내길 잘한 것 같다. 노느라 먹을 시간이 없어 ㅠ.ㅠ 

낚시가 인기가 좋다. 근데 애들한텐 아직 어려워서 엄마들이 다 잡아줘야 해......언제 직접 잡으려나;;

롤러코스터

싸우지 마라.. 인기 넘버 1 롤러코스터

잘 탄다~~~

작년에 어린이집 체육시간에 놀이기구 대여했을때도 다들 이거 붙잡고 놀았다고 했는데, 오늘도 잘 가지고 논다. 

점프! 점프!

하영이 신났어 ㅋㅋㅋ 

우리끼리 키즈카페 아쿠아마을 비전점 ★★☆

경기 평택시 비전2로 212 좋은메디타워 507호 우리끼리 키즈카페

영업시간 09:00 ~ 24:00

전화번호 070-4924-6245

주말/공휴일 30분 대관 20,000원

평일 30분 대관 15,000원

 

https://naver.me/GPBzQf3S

 

우리끼리 키즈카페 아쿠아마을 비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블로그리뷰 12

m.place.naver.com

총평

요즘같이 덥고, 비오고, 추운 겨울에 야외에서 놀기 힘들 때 가면 좋을 것 같다. 인원 제한은 없다고 하지만, 애 4명 데리고 가서 보니까 음... 5명 정도가 놀기에 딱 좋을 것 같다.  그 이상 가면 엄마들 앉을자리도 없고, 애들도 부딪히고 힘들 거 같은....;;

4명밖에 안갔는데 중간중간 장난감 서로 갖고 놀겠다고 부딪히고 그랬다. -_-ㅋ

시간이 되어서 나가는데 다들 하는 소리가 2시간은 부족해~

다음에 또 오기로 하고 그땐 2시간 반으로 예약하기로 했다. 아무것도 안 먹고 놀면 2시간도 충분한데, 중간중간 간식을 먹다 보니 2시간 반이 여유 있게 놀고 좋은 것 같다. 근데 다들 잘 놀고 지쳤는지 집에 가자고 하니까 안 울고 잘 갔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