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TRAVELS/국내 여행

크리스마스 기장 힐튼 후기 (5) 부산 본참치 리뷰

by 파닭파닭 2022. 1. 24.
반응형

[2021.12.21~26] 부산 이정태 본참치 (내돈내산...인듯 아닌듯?)

이정태 본참치

일행이랑 같이 저녁을 먹기로 하고, 처음에는 아난티 다모임 저녁 뷔페를 가려고 했다가, 가끔 가는 곳인데 괜찮다고 해서 결정한 본참치.

 

본참치 ★

부산 중구 해관로 73

영업시간 11:30 ~ 22:30

일요일 휴무

051-463-3737

 

 

인기가 많아서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해서 전화로 6시 반 예약을 잡고 출발했다. 아난티에서 중앙동까지 가려니 4~50분 정도 걸렸다. 힘들구만... 평일이라 그나마 당일 예약이지, 주말이면 당일 예약은 힘들다.

본참치 메뉴판

와...연말이긴 해도 코로나라 사람이 적을줄 알았는데, 바글바글.... 빈자리가 없다. 심지어 오늘은 평일인데!!!

우린 두집 다 아기가 있어서 너무 북적거리면 불편한데, 다행이 룸으로 자리를 잡아주셨다. 룸이라고 단독은 아니고, 한 테이블 더 있었지만, 그래도 유모차까지 놔둘수 있게 자리가 넉넉해서 좋았다.

퀄리티 골드 참치로 주문했다. 리필을 안해도 충분히 많이 나온다.

코스 시작, 죽과 된장국

죽은 그때그때 바뀌는거 같다. 아기 음식을 따로 챙겨 주셔서 너무 좋다.

말고기 회라는데... 무슨 맛이냐... 모르겠다 -_-ㅋ

복어 껍질 초무침

음...초딩입맛이라 이런거는 내취향이 아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코타가 생각보다 밍밍했다. 직접 만드나 싶었다;;;

참치회

크~~~~ 이게 얼마만에 먹어보는 참치회냐. 임신중에 한번 먹고 2년 넘게 못먹었다. ㅠ.ㅠ 솔직히 애 데리고 횟집 가는 건 너무 힘들다. 곰이야 커서 효도해라.

 

 

참치회

맛있는건 한장 더! 이름 모를 부위들이 잔뜩 있다. 한점씩 먹다보면, 내가 안먹은게 뭔지 헷갈린다. ㅋㅋㅋㅋ

아기가 있어서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셨다. 아기용이라 간이 하나도 안되어 있다. ^^ 우리 애가 워낙 어른 음식을 많이 먹어서 짜게 먹는걸 좋아하는데, 간이 안되어 있으니 엄마 입장에선 좋다.ㅎㅎ

초밥

초밥은 무난....한데 이거 4인분 맞아요? 다른건 어딜가나 먹을수 있는 초밥이니까, 그렇다치고 저 김말이는 두명은 못먹잖아요. 이건 좀 아닌듯...

함박스테이크

맛있다. 곰이도 한조각 잘 먹었다.

참치회

헛... 또나왔네^^

우린 리필이 안되는 퀄리티 골드라서 이렇게 한접시가 추가로 더 나왔다. 리필은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다. 보통 홀에 있으면 쉐프가 돌아다니면서 서비스로 뭔가를 더 주신다고 하는데, 우린 룸이라서 그런건 없었다.

눈물주, 김국

 

홍합탕

이거 존맛!!!!!!!!!!!!!!!!!!!!!!!!!!! 술 마셨으면 이거 진짜 대박인건데 우린 운전+아기때문에 술을 못마셨다. ㅜ.ㅜ

토마토 들어가서 스페인 요리같은데, 진짜 얼큰하고 시원했다. 다른건 몰라도 이건 리필하고 싶었다.

묵은지 참치찜

이건 그냥...럭셔리 참치찌개 느낌?

굴튀김

홍합탕은 진짜 감칠맛이....츄릅...

지리탕

시원한 맑은 국물맛이다. 홍합의 임팩트가 너무 커서....

마지막으로 쨘!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 입가심 디저트(?)

본참치

2시간동안 잘 먹고 갑니다~ 부산 찐 맛집으로 추천!

또 오고 싶다~!!!!

 

가족, 친구 등 모임 장소로도 딱이네요.

우리가 계산하려고 했는데, 같이 먹은 동생이 계산했네요. 그래도 뭐...원래 계산하려고 했으니 내돈내산!?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