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TRAVELS/미국 여행

[미시간 여행] Day-2 Pictured Rocks Cruise 여행

by 파닭파닭 2017. 9. 2.
728x90

마지막 코스는 크루즈~!!!



크루즈는 두종류가 있는데 좀 더 멀리가는 걸로 결정!




설명이 있다 'ㅅ'



크루즈 타러가는 신부 'ㅅ'

들러리들도 같이 갔는데...바람 불고 엄청 추웠다 >.< ㅋㅋㅋ



하늘 이쁘다~~



우리가 탄 배!


늦게 와서 직원이 카트로 태워준 승객..

나도 저거 타고 싶다 'ㅅ'



출발하면 왼쪽에 섬이 있다.

무슨 움막집 같이 생겼네..


참고로 출발하면 방송으로 가이드 해주는데, 멀미 할거 같으면 지금 내리던가

계속 참으라고 말한다 ㅋㅋㅋ 답 없다고 'ㅅ'ㅋㅋ



이건 등대! 저 배는 훨씬 가까이 간다.



이쪽 하늘은 이렇게 파란데 반대편은 구름때문에 어두침침...


저 승무원 할아버지 되게 재밌다.

비닐봉지 가져와서 토할거 같은 사람 있냐고

원래 50센트지만 필요하다면 20달러에 팔아주겠다 뭐 이런식으로 농담함 ㅋㅋㅋ

정확히 뭐라고 말했는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암튼 비슷하게 말했음.

호갱님 오셨나요? ㅋㅋㅋ



해가 지고 있어!!

지금이 9시가 다 되어 가는데..



어...아까 본 Miners Castle 같은데?



캬....여유있네



너 이름이 뭐냐.. 설명은 들었으나 기억나지 않는다...






색깔 특이하다 'ㅅ'






꿀렁꿀렁이 느껴지시나요?





강인가..?



이게 Spray falls

사진이 좀 허접하네.. 어두워서 더 그런듯...



와...카약으로 가니 더 가깝다!!!


특이한 바위 위에 있는 나무 한그루

용하다~!!



캠핑~



밑에 갈매기가 잔뜩 있다.



돌아가는 길




이게 아마 Rainbow Cave... 뭐만 하면 cave야 -ㅁ-ㅋ







음...


참고로 오른쪽에 있는 바위를 보는거라 이왕이면 오른쪽으로 앉자.

돌아올때 볼수 있어서 왼쪽에 앉아도 상관은 없지만, 오른쪽에 앉아 있어야 설명 들으면서 바위 구경하는게 가능하다.

그걸 몰라서 우린 왼쪽에 앉았지 ㅠㅠㅠㅠㅠ


그리고 배 엄청 출렁거리니까 멀미 있는 사람은 멀미약을 먹자.

바람 엄청 불어서 추우니까 음...우리처럼 저녁 타임으로 가면 겉옷을 준비해야 한다.

혹시나 해서 비치타올 가져갔는데, 안가져 갔으면 얼어 죽을뻔 했다.


Spray falls cruise $45

 Classic cruise $38

Sunset cruise $38


시간 2시간~2시간 30분


우리가 탄 것도 sunset이다 'ㅅ'

별거 있나..해 질때 타면 다 그거지 ㅋㅋㅋ


시간대가 다 다르니 확인 필수!

미시간이라 겨울엔 배 운행 안한다. 강이 얼어붙어서 차도 다닐수 있다는데 ㄷ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