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TRAVELS/해외 여행

아이슬란드 7박 8일 여행 후기 (8) 출국

by 파닭파닭 2022. 1. 16.
728x90

2018.12.16 아이슬란드 여행 일곱째날 - 케플라비크 공항

 

돌아오는 날!

 

새벽 주행

 

코스트코

레이캬비크가 아닌 좀 먼곳에서 잤기때문에 새벽같이 일어나서 출발했다. 새벽이 아니라 밤에 출발하는 기분이지만...

공항에 가기 전에 코스트코에 들러서 아침을 먹었다. 첫날 포스팅에도 썼지만, 크레페가 너무 맛있어서 한개 더 사갔다... 두개 샀었나...? -_-? 아무튼 크레페는 진짜 아이슬란드 여행기간 동안 알차게 잘 먹었다.

케플라비크 공항 근처까지 가서 렌트카를 반납하고, 셔틀을 타고 오는데 같이 탄 애들도 디트로이트로 가는 애들이었다. 근데 일주일동안 레이캬비크에만 있었다고.........레이캬비크, 골든서클 정도만 돌았다고 했다. 띠로리.... 일주일 내내 비가 왔는데, 하필 돌아가는 날 아침만 날이 개어서 해가 쨍쨍했다. ㅠ.ㅠ 오로라도 못보고...아오 억울해.

 

 

레이캬비크 공항 면세점

케플라비크 공항 출국장에서 여유있게 구경하는데, 음...면세점이라기보단 그냥 기념품 가게(?) 같은 느낌이다. 비싸기만 하고 딱히 살게 없어~

아이슬란드 특산품을 파는데, 레이카브레니빈 같은 술을 판다. 보드카 같아... 미니어쳐도 파니까 궁금하다면 한두개 사서 시음해보면 좋을 것 같다.

Wyndham Garden Romulus Detroit Metro Airport

돌아오는 날 디트로이트 공항 근처 윈댐에서 1박을 했다. 피곤해.

888 Sushi

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근처에서 먹은 일식.

주인이 한국인이었는데....음...뭐 맛은 그냥저냥 평범한 미국식 일식이다.

 

어쨌든 이렇게 아이슬란드 링로드 투어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