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 TRAVELS/미국 여행

[1박 2일 여행] 6. 나이아가라 폭포 : 펀패스 (Fun Pass), 스카이휠, 야간 폭포

by 파닭파닭 2016. 10. 26.
728x90

원래 나이아가라 폭포 구경은 캐나다에서 하는 게 맞고, 그래서인지 호텔, 유흥시설이 대부분 캐나다쪽에 몰려 있다.



https://www.cliftonhill.com


스카이 휠도 타고 싶어서 알아보다 보니 펀패스라는게 있어서 온라인으로 미리 구매하고 감.

근데 가서 직접 샀어도 상관없었을거 같다. 줄이 하나도 없음 -_-ㅋ



혹시나 해서 할인쿠폰 같은게 있나 검색하다보니, 코스트코에서 나이아가라 어드밴처패스를 팔고 있었다.  코스트코 단골이라 우리도 여기서 사서, 캐나다에서 구경할까 했는데 주소지가 캐나다여야지 구매가 가능했다. 'ㅅ' 주소 가라로 넣고 할까 했는데 ㅋㅋㅋㅋ 결국 미국에서 구경했으니 상관없었다.


지금은 시즌 오프라 패스 자채를 판매 안함.

스카이휠만 팔고 있다.



숙소에서 클리프튼 힐로 가는 도중에 찍은 미국 폭포



여기서 펀패스를 구매하면 된다.

가격: $ 25.95

2 turns on the Niagara Skywheel - bonus spin included!
Dinosaur Golf or Wizard's Golf
Movieland Wax Museum
Ghost Blasters
Wild West Coaster 6D Theatre Ride
5 Bonus Midway Game Tokens! 


인데 뭐 토큰은 쓰레기...5개로 할 수 있는게 별로 없다 -_-ㅋ

게임 한판 하면 끝인듯



스카이휠



펀패스



줄 서서 기다리는 중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았다.




이쪽으로 한장



반대편 미니골프장 한장!



내일 갈 스카이 타워~

5분정도 돈다고 하는데 스카이휠이 작아서 금방금방 돈다.

게다가 폭포수 야경때문에 주변에 조명이 별로 없어서

서울만큼 야경이 아름답지는 않다 'ㅅ'

결론: 비쌈, 이거 한번 타는데 만원! 뭔들 안비싸랴 ㅜ.ㅠ



내려와서 간 곳은 웬디스~! 제대로 된 레스토랑도 가고 싶었지만, 관광지 특성상 개 비쌀테니 그냥 그냥 패스트푸드로 때우기로.... 베이컨 치즈감자가 난, 아웃백에 나오는 오지치즈감자 같은 걸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프렌치프라이에 베이컨 조각이랑 치즈 뿌린거) 통감자가 나와서 당황했다 -_-;; 눼...모른 제가 잘못이죠..

근데 배가 너무 고팠나보다 다 먹음ㅋㅋㅋㅋㅋ

저렇게 먹어서 $17.5 나왔다.



그다음으로 재밌어 보이는거





3D 안경끼고 덜덜덜덜 체험ㅋ

미니 청룡열차 탄 기분이었다.



야간 나이아가라 폭포 구경하러 다시 폭포쪽으로 갔다.



이쁘다 >.<



달빛 아래 폭포



강물이 흘러 내리는 지점!


어두워서 잘 안찍힘...ㅠㅠ


지나가는데 온몸에 불 붙이고 돌아다니는 자전거 라이더

처음엔 뭐 파는 사람인줄....저렇게 여행다니면 재밌을거 같다 ㅋㅋ


그리고 나머지 어트랙션으로로 말하자면...


Dinosaur Golf or Wizard's Golf : 골프장, 가족이 와도 좋고, 친구나 연인끼리 와도 좋을듯

우리 앞 팀은 딸 셋이랑 같이 온 아빠인데, 되게 발랄하게 잘 놀았다. ㅋㅋ

18홀 코스가 2개 있어고, 골라서 하면 되는데 은근 시간 많이 걸렸다.

게다가 앞팀이 느리면 더 걸려서..4~50분정도는 예상해야한다.


Movieland Wax Museum : 그냥 밀랍인형관, 조잡함-_-
Ghost Blasters : 붕붕이 타고 레일 따라 타고 가면, 불 들어오는 곳에 총 조준해서 맞추기
Wild West Coaster 6D Theatre Ride : 6D..인건 모르겠고, 나름 재밌다. 제일 재밌음.


클리프튼 힐 가보니, 뭔 귀신의 집이 그렇게 많은 건지 ...

굳이 할 생각을 못느껴서 다른 곳에는 안 갔지만 관심 있다면 가서 체험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